본문 바로가기
애니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 결말 타임리프 애니메이션 추천

by 수발상궁마마님 2023. 12. 10.
728x90
반응형
728x170

 

 

1.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

728x90
728x90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는 2016년 작품으로 총 12부작으로 완결이 납니다.

 

예전부터 알고 있었던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 

 

내용을 알고있었지만 끝까지는 시청하지 않았는지 결말이 기억 나지 않아 최근들어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2.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 결말 타임리프 애니메이션 추천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는 2016년도에 만들어 졌어도 2023년 애니에 뒤쳐진다는 느낌은 전혀 받지 못한 타임리프 애니메이션이라 추천드립니다

 

평상시 애니메이션을 잘 보는 제가 봤을때 상당히 잘 만들어 진 작품이고 , 보다보면 왜 제목이 나만이 없는 거리 인지 알 수 있어 뭔가 더 보면서 뭉클함이 있습니다.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 결말 간단히 스포해보면 주인공인 후지누마 사토루는 타임리프를 통해 결국 과거 어릴적 친구들과 원래의 세계에서 엄마를 살.해한 범인을 알아내고 과거에서 죽.었던 친구들을 하나둘 구하닥 범인의 타겟이 됩니다.

 

범인은 싸이.코 패스로 자신의 계획을 제지하는 후지누마 사토루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며 죽.일 수 있었지만 그를 죽.이지 않고 지켜봅니다.

 

이 과정에서 사토루는 15년간 식물인간 상태로 있다가 깨어납니다.

 

이때 범인은 원래이름에서 결혼을 통한 데릴사위로 들어가 이름이 바뀐상황이라 아무도 범인이라고 생각을 하지 못합니다.

 

잠에서 깨어난 사토루는 재활을시작했고, 다행스러운건 타임리프해서 과거로 돌아가 범인의 계획을 방해할때는 어떻게보면 혼자였다면, 이젠 주변에 자신이 살린 친구들과 엄마가 계셨습니다.

 

사토루는 더이상 범인과 혼자 싸우지 않아도 되며 마지막으로 범인과 결말을 짓기위해 친구들과 작전을 짜고 범인을 잡는데 성공합니다.

 

범인은 식물인간 상태에서 사토루를 얼마든지 죽.일 수 있었음에도 죽.이지 않았고 ( 자신의 계획을 방해하며 유일하게 자신이 어떤인간인지 아는 사토루를 쉽게 죽.일 수 없었던범인) 그 주변을 맴돌며 사토루를 보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결국 마지막에 범인이 사토루를 옥상에서 밀어뜨렸으나 미리 준비한 안전장치에 목숨을 구했고 예전의 사건들은 공소시효 가 끝났기때문에 사토루의 살.인 미수죄로 범인은 감옥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타임리프 전에 현재에서는 사토루를 타겟으로 주변인물들이었던 엄마 부터 자신을 믿어줬던 아이리라는 학생까지 잃을뻔했지만 자신이 혼자 희생해 친구들을 구해냄으로써 타임리프 후의 생에서는 드디어 원하는 친구들과 엄마와 함께 할 수있었던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 결말은 해피엔딩 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